‘거울셀카’ 잘 못 배운 연예인으로 큰 화제를 몰고 왔었던 배우 지진희의 최근 거울 셀카가 전해졌다.
과거 지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싸들이 한다는 거울 셀카를 찍어 올렸다.
그리고 여러개의 화장품 제품에 달린 거울을 꺼내 거울 셀카를 찍은 사진들은 큰 인기를 얻었다.
화면속 모든 거울에 지진희의 얼굴이 비쳤고 감성넘치는 ‘인싸’스럽다기 보다 유머와 공포 사이에 자리잡았다.
큰 인기를 끈 거울 셀카를 시작으로 그 후로도 지진희의 수없이 많은 거울 셀카을 공개하고 있다.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거울셀카 본능을 발휘하는 그의 사진들은 매번 색다름으로 웃음을 전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거울셀카를 즐겁게 찍는 것을 너머 거울 셀카에 대한 ‘광기’까지 느껴진다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지진희는 거울셀카를 폭풍 업데이트하고 있어 팬들에게 또다른 거울 셀카의 집착 광기(?)를 보여주고 있다.
자동차의 유리창 또한 거울로 활용하며 깨알같은 모습을 찾는 재미까지 더했다.
항상 독특한 구도로 사진을 찍어 올려 사진을 보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다.
지진희은 매일매일 거울셀카 장인의 이름에 걸맞게 사진들을 쌓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