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의 과거 사진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라미네이트 뺀 사진을 공개한 블락비 피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피오가 지난 2013년 자신의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올린 사진이 첨부돼있다.
사진 속 피오는 치과 진료실에 앉아 살짝 입술을 벌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윗니, 아랫니 각각 2개씩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point 121 | 1
피오는 “무서워서 미루고 있던 치과에 가서 라미네이트 안에 감춰있던 내 진짜 이빨들을 보았다. 많이 초라해 보이는구나”고 말했다.
라미네이트 시술이란 앞니의 법랑질 표면을 삭제하고 하이브리드 복합 레진 접착제로 도재 기공물을 붙여 앞니를 깨끗하고 심미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을 말한다.point 145 | 1
그러나 치아 삭제량이 과도한 경우 상아질이 외부에 노출되기 쉽고 평소에도 치아가 시리거나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조금 남긴 거 아니냐”, “너무 놀랐다”, “연예인들은 대부분 라미네이트하던데, 나이 들어서 고생할 수도 있다”, “헐 라미네이트하면 이를 정말 많이 갈구나”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