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가 미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BJ마이민과 합방 중 아내 외질혜와 부부싸움을 벌였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에서는 ‘같이 달달각 잡은 여캠 앞에서 부부싸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BJ철구는 “방송을 보고 이분이라고 느꼈다”며 수줍게 악수를 건넸다.point 223 | 1
이에 철구 아내 BJ 외질혜는 “옛날과는 다르다”며 담담한 모습을 보였다.
다음날 BJ마이민은 도시락을 들고 BJ철구를 만나러 갔다. 집 안에서 BJ철구는 모자와 긴 맨투맨을 입고 있었다.
BJ 철구의 얼굴에는 멍이 들었고, 온몸에는 손톱자국과 상처가 가득했다.
BJ 철구는 “어제 마이민과 합방을 하고 난 뒤 집에서 티격태격했다”며 “여캠 합방할 때 유부남이다 보니 방방봐(방송은 방송으로 보자)가 안된다”고 해명했다.point 262 | 1
이후 BJ철구는 안방에 있던 BJ외질혜과 부부싸움을 시작했다. 싸움 끝에 카메라 앞으로 온 BJ외질혜는 풀메이크업을 끝낸 상태였다.
모든 게 BJ마이민을 속이기 위한 몰래카메라였던 것.
화를 내던 BJ철구는 BJ외질혜에게 컵을 든 물을 뿌리며 상황을 고조시켰다.
이에 BJ외질혜가 웃음이 터지자 BJ 철구는 “자 마이민 몰래카메라였다”며 상황을 종료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