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연예연예이슈커뮤니티핫이슈

“악마에게 시달리는 것 같았던 그 때…” 오마이걸 승희 디스한 프로듀서 ‘탱크’의 밝혀진 실체 (+사진)

{"uid":"251FDA91-C2F0-439F-AD7A-F5BC1914F8C5_1615279007837","source":"other","origin":"unknown"}


오마이걸 승희 고등학교 동창이자 탱크의 학교 후배가 폭로한 탱크의 실체.

ADVERTISEMENT

아주경제

오마이걸 승희를 향해 디스곡을 발표한 작곡가 탱크의 실체를 폭로한 글이 게재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조선일보

지난 8일, 소속사측은 “승희는 현재 탱크로부터 악의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라고 밝히며 작곡가 탱크(안진웅)가 오마이걸 승희를 대상으로 디스곡을 낸 것에 대해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또 고등학교 동창에 승희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탱크의 학교 후배인 A씨는 9일 “승희가 안진웅 선배 문제로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는 내용을 들어 도움이 될까 하고 글을 쓴다”며 말문을 열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A씨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안진웅은 A씨에게 “좋은 마음이 있다”며 스킨십을 시도하다가 거절당했으며 호감의 표현이 계속 이어져 거리를 둔 사람이라 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2011년 11월 안진웅이 발표한 앨범 ‘As a singer’의 트랙 5곡의 앞부분은 A의 이름을 나타낸 ‘세로드립’이라며 무서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point 0 |
온라인 커뮤니티
point 57 |
온라인 커뮤니티

마지막으로 A씨는 “이 노래 가사들은 나에게 했던 행동들을 담은 노래라 너무 무서웠고 굉장한 충격과 공포를 느꼈다.point 163 |

ADVERTISEMENT

악마에게 시달리는 것 같았던 그 때가 10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이 난다”며 “10년 전에 나에게 했던 행동을 아직도 반성하지 않고, 현재는 승희가 나보다 더 심하게 안진웅 선배에게 시달리고 있는 것 같아서 승희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쓴다”고 글을 마무리했다.point 126 | 1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