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2가 단 한 회를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예고편이 공개되자 리뷰 전문 유튜버가 공개한 “마지막회 예고편에 등장하는 배우 온주완의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의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차국장TV_드라마 리뷰”에서는 “12회 방영후 제작한 뇌피셜 영상”이라면서 “심수련의 전남편 민설아 친아빠가 등장했다 바로 ‘온주완’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주단태에 이해 사망한 것이라고 추정되었던 민설아의 친아빠가 바로 온주와나이 맡은 역할일 것이라는 것이다.
이에 대한 근거로 “13회편의 예고의 “이렇게 만나네요”라는 말과 “프러포즈하시려나 봐요”라는 말이 순서가 뒤바뀐것처럼 보인다”라며, “비행기를 같이 타고 오는 것으로 보이는 로건리와 반지를 만지작 거리는 모습을 보면서 12회의 로건리가 심수련과 키스 이후 바로 등장한 사람이 온주완 배우를 생각해봤을 때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들었다”고 이야기했다.point 213 | 1
또한 “온주완의 손이 앞좌석 의자에 절묘하게 가려진 장면 역시 의도한 것인 것 인거 같다”며 “시즌 1에서 주단태가 심수련의 전남편의 손가락을 자른 것”이라는 추측을 더했다.
이 동영상은 현재 42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