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인 것 알면서도 너무 유명해서 제품 사는 사람들이 많은 ‘이 브랜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다단계로 유명하지만 알면서도 제품 써주는 사람 많은 회사.jpg”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애터미는 네트워크 마케팅(흔히들 말하는 다단계 판매) 업체이며 건강기능식품과 더불어 화장품과 식품 그리고 가정용품까지 약 400여가지의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판매한다.
애터미는 협력 업체로부터 제품을 공급받아 자체 쇼핑몰을 통하여 회원에게 판매하고 있다.
회원은 스스로 제품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제품을 소개 및 전달할 수 있다.
더 나아가 회사 내규로 정해진 일정한 포인트 (pv , 단 좌측/우측이 같이 일정한 PV도달시)가 쌓이면 현금으로 전환돼 수당을 받을 수 있다.
2021년 공정거래위원회 기준에 따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회원은 1500만 명이다.
원 글로벌 서버로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포인트까지 같은 라인 사람에게는 무한단계 무한누적되며, 회원가입은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 특성상 후원인의 회원번호(아이디)가 있어야 가능하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