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셋 짱구야 놀자”
《짱구는 못말려》는 일본의 만화가인 우스이 요시토의 코미디 만화 시리즈이다. 어렸을 적 누구나 텔레비전에서 짱구를 보며 자라왔을 것이다.
그런데 그런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자, 우리가 즐겨보던 애니메이션 ‘짱구’가 알고보니 ‘부부의세계’ 보다 더하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짱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비밀이 한 커뮤니티에 공개되었다.
바로 부잣집으로 알려져 있었던 철수에 대한 엄청난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부부의 세계를 봤다면 모두가 마음아파할 ‘준영이’ 보다도 철수가 더 불쌍해지는 소식이다.
위의 사진을 보면 철수 엄마랑 같은 침대를 사용하는 남자의 뒷모습이 나온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은 뒷모습의 주인이 철수아빠일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런데 철수의 아빠는 아래의 사진과 같이 생겼다.
뒷모습을 보지 않아도 맨 위의 그림의 사람과는 다르다는 것이 확연히 구분된다.
머리색과 헤어스타일 모두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런데 다른 에피소드에 유리네 아빠가 등장한다.
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은 “철수 헤어스타일이 유리아빠과 아냐?”, “철수아빠랑 유리아빠가…”, “그래서 유리엄마가 맨날 인형을 때렸구나…”, “유리랑 철수 배다른 남매야?”, “짱구 작가 미쳤나봐”, “철수 세상 불쌍해 엄마 내연남 옆에서 잔거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