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람들의 최애 메뉴인 ‘코스트코’에서 단종 됐다는 ‘이 음식’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작성자 A씨는 “최근에 코스트코에서 단종 됐다는 거”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아쉬운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코스트코는 다른 매장의 푸드코트 시설과 달리 코스트코에서 직접 운영하는 매장 하나만 존재하며 메뉴도 오직 피자나 핫도그 같은 미국식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레시피도 기름지고 짠맛이 강한 미국식 레시피라서 잘 팔릴까 싶지만 코스트코에서도 가장 사람많고 바쁜 장소중 하나이며, 이유는 바로 압도적인 가성비다.
치킨/불고기 베이크(★): 3,900원
밀가루 반죽 안에 고기와 야채와 치즈를 듬뿍 채워서 오븐에 구운 요리이고, 이 베이크가 의외로 개념인데, 사실 피자는 크기가 클 뿐이지 맛의 절대적 평가 면에서는 조금 부족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데 비해 치킨 베이크와 불고기 베이크는 상당히 괜찮다.
식으면 맛이 없다지만 다른 패스트푸드도 식으면 맛이 없는 것은 마찬가지이고, 나중에라도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오히려 다른 식은 걸 데워도 영 새 것만 못한 다른 패스트푸드들에 비해 베이크의 경우는 구입시와 비슷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