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사람들이슈

“진상손님덕에 이렇게 자영업이 힘들어요”… 흔한 배민 고객님의 ‘충격적인’ 요청사항.jpg


세상엔 참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생각을 하면서 살아간다.

ADVERTISEMENT

pexels.com

다른 이들이 이해할 수 없는 사고방식으로 살아가는 사람들도 참 많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흔한 배민 고객녀의 요청’이라는 제목으로 믿기 힘든 사진들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자영업자로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배달주문을 받는다.

ADVERTISEMENT

 

커뮤니티

그런데  어느날 위와 같은 문자가 왔다.

 

고객은 갑자기 사장님에게 병원비를 빌려달라고 했고 이에 사장님은 죄송하다며 금전적인 부분은 도와드리기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

ADVERTISEMENT

 

그런데 그 후에 답장 온 고객의 문자는 더욱 더 충격적이다.

커뮤니티

 

이렇게 그들의 문자는 끝이 났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라고 그녀의 진상짓은 멈추지 않았다.

ADVERTISEMENT

 

그녀는 음식을 주문하면서 자신이 돈이없어서 음식을 그냥 서비스로 달라고했고 이에 사장이 그냥 취소하니깐 다시 아래와 같이 요청사항을 보냈다.

커뮤니티

해당 고객에게 음식을 배달하고나서 한시간 뒤 갑자기 매장으로 전화가 와서 그녀는 “음식에서 머리카락 나왔어요”라고 했다.

ADVERTISEMENT

 

이에 화가 난 사장은 “환불해줄테니 다시는 우리 가게에서 시키지 말아달라”고 이야기 했고 고객은 “왜 그런 말을 하시냐”라며 싸움이 났다.

 

이에 사장은 “그럼 고객이 사장에게 금전적인 요구를 하는 건 옳은 것 같냐?”라고 되묻자  여성은 그냥 전화를 끊어 버렸다.

ADVERTISEMENT

pexels.com이에 누리꾼들은”이렇게 자영업이 힘들어요”, “진짜 서비스업 몇번 해보면 세상에 이상한 사람들 정말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