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bj로 방송 첫날에 벌어들인 수입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걸그룹 출신 신입BJ 첫날 수입”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허탈한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걸그룹 7년 한 것 보다,,” 라고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걸그룹 스텔라는 데뷔일이 2011년 8월 25일이며, 해체일은 2018년 2월 26일이다.
2012년 2월에는 데뷔 6개월만에 허니듀였던 이슬, 조아가 탈퇴하고 민희, 효은으로 멤버 2명이 교체당하는 개편을 겪었다.
멤버 중 1박 2일 시청자 투어에 참여해 유명해진, 이른바 국악고 김가영이었던 가영이 있다.
2014년 <마리오네트> 활동을 기점으로 ‘섹시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인지도를 높였지만, 의상과 콘셉트 등이 지나치다는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에릭이 스텔라를 처음 프로듀싱한 사람이었다는 이유로 “스텔라의 콘셉트는 에릭의 작품이다.”라며 에릭을 욕하는 사람도 있는데, 에릭은 일찌감치 스텔라의 프로듀싱에서 손을 뗐으며, 애초에 스텔라는 에릭이 직접 기획한 팀도 아니다.
에릭은 스텔라의 소속사이자 자신의 소속사였던 탑클래스 엔터테인먼트와 2013년에 이미 결별한 상태였고, 스텔라가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마리오네트>로 컴백한 것은 그 이후의 일이다.
결국 스텔라와 에릭이 아무 상관없는 관계란 기사가 뜨면서 탑클래스와의 인연을 정리했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