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가수 비 “딸이 아내 김태희를 닮아 ‘쌍꺼풀’ 있어 예뻐” 딸바보 아빠 등극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비가 TV 프로그램에서 지난 10월에 태어난 딸이 아내를 닮아 매우 예쁘다며 자랑을 하여 연예계 대표 딸바보 아빠 중 한명으로 등극하였다.

ADVERTISEMENT

Instagram ‘rain_oppa’

27일 JTBC 프로그램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에서는 가수 ‘비’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프로그램 멤버들인 정형돈, 안정환, 김성주 등과 함께 대만으로 패키지 여행 촬영을 했다.

신인시절부터 가수 비와 친하게 지냈던 멤버들은 딸이 누구를 닮았냐는 질문을 했고,  비는 이에 한치 망설임 없이 “일단 쌍꺼풀이 있다.” 라고 대답을 했다.

ADVERTISEMENT

비는쌍꺼풀이 없는 외꺼풀 눈을 가지고 있기에 멤버들은 “아이가 엄마를 닮았나보다”라며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레인컴퍼니
레인컴퍼니

비는 여자 연예인 중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김태희와 5년 연애 끝에 지난 1월 19일 서울 가희동 성당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ADVERTISEMENT

연예계 대표 선남선녀 부부인 비-김태희 부부는 지난 10월 25일 첫 딸을 출산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딸바보’ 아빠인 비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대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게스트로 출연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는 2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