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볼 때는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는데 실제로는 의외의 기럭지를 보유한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큰 키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귀여운 외모나 장난스러운 이미지 등으로 인해 대중들에게 작은 키로 오해받았다.
실제 모습은 현재 활동하는 모델들과 견주어 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크다고 하니, 만약 아담한 줄 알고 있었다면 큰 오산이다.
의외로 생각보다 ‘키’가 커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스타들을 소개한다.
1. 신혜선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배우 신혜선은 큰 키로 모델 포스까지 풍긴다.
그녀의 키는 171cm로 남들은 무릎까지 오는 롱패딩이 허벅지에 닿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배우 신혜선은 시청률 40%를 돌파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2. 지코
래퍼 지코는 ‘장난 꾸러기’ 이미지로 인해 키가 크지 않다고 보는 사람들이 많다.point 156 | 1
하지만 그의 키는 182cm로 남성 평균 키보다 큰 편이다.
비율을 알아보기 힘든 헐렁한 힙합 패션보다는 딱 맞는 정장 입을 때 그의 키가 도드라져 보이곤 한다.
3. 김고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귀여운 고등학생 역할을 소화해낸 김고은은 의외로 키가 크다.
함께 출연했던 남자 배우들이 180cm가 넘어 그 사이에서만 작아 보였을 뿐 그녀의 키는 167cm다.
베이비 페이스에 가려져 많은 이들이 김고은을 크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4. 이동휘
많은 이들이 연예계 패셔니스타 배우 이동휘의 키를 170cm 초반이라고 오해하고 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이동휘의 키는 179cm로 생각보다 키가 큰 편에 속한다.
과거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할 당시 다른 남자 배우들이 대부분 180cm를 뛰어넘어 상대적으로 그의 키가 작아 보였던 것이다.
5. 송지효
배우 송지효는 초 동안 얼굴 때문에 왠지 모르게 작을 것 같지만 그녀는 160cm 후반의 키를 가지고 있다.
SBS ‘런닝맨’에 최장신 이광수와 매주 함께 출연하면서 더 큰 키에 가려진 탓인지 모르지만, 송지효는 의외로 키가 큰 배우다.
6. 솔지
EXID 보컬 솔지는 동글동글한 귀여운 외모 때문에 많은 이들이 키가 작을 것이라고 예상한다.point 149 | 1
그러나 실제 솔지 키는 EXID 멤버 중에서도 가장 큰 키를 자랑하며 무려 170cm이다.
솔지는 키가 큰 까닭에 평소 힐보다는 운동화를 선호한다고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