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

미모의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열애설 터진 송중기 (feat. 소속사 반응)


배우 송중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ADVERTISEMENT

 

지난 11일 OSEN에 의하면, 송중기가 최근 법조계에서 퍼진 루머와 관련해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관계자가 입을 열었다.

 

진르터우탸오

 

관계자는 “송중기 씨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최근 법조계를 중심으로 근거 없는 소문이 퍼져 확인해봤더니 전혀 사실이 아니었다”라며 루머를 일축했다.

ADVERTISEMENT

 

하이스토리 디앤씨

 

앞서 송중기가 한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ADVERTISEMENT

한 법무법인에서 근무 중인 여성 변호사의 정보가 각종 SNS, 메신저 등에서 확산되며 송중기의 연인으로 지목되기도 했다.

 

그러나 송 씨의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송중기 씨가 불가피하게 작품 출연을 조절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라며 소문이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ADVERTISEMENT

 

SBS뉴스

 

지난 3월 송중기는 콜롬비아에서 영화 ‘보고타’를 촬영 중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촬영이 전면 중단되는 바람에 제작진과 귀국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송중기 소속사는 “허위 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겠다”라며 강력한 조치를 시사했다.

 

<송중기 소속사 측 입장 전문>

하이스토리 디앤씨에서 알려드립니다.

ADVERTISEMENT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근거 없는 억측과 허위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유포자들에게 엄중히 경고합니다.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입니다.

이에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찌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ADVERTISEMENT

당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