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친구들과 야동을 보던 한 대학생들은 영상 속에서 학교 선생님을 발견하고 경악했다.
과거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수학 교수 루게로 프레디의 사연을 보도했다.
이탈리아 로마의 라 사피엔자 대학교의 수학 교수인 루게로의 과거가 한 학생에 의해 우연히 드러나게 됐다.
성인물 사이트를 보던 한 학생이 루게로를 발견한 것이다.
소문은 순식간에 일파만파 퍼져 나갔고 그를 둘러싼 여러 추측성 루머로 학교는 한바탕 떠들썩해졌다.
그를 둘러싼 추측의 진실은 무엇일까?
학생들이 발견한 영상 속 남성은 수학 교수 루게로가 맞았다.
그는 과거 성인 영화 배우로 활동하며 카를로스 마시(Carlos Masi)라는 예명을 사용했다.
이탈리아 출신의 루게로는 쉽게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곧장 미국으로 건너가 성인물 업계에서 일했다.
운이 좋게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관심을 주며 그는 단번에 스타덤에 올랐고 성인물에서 그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유명해졌다.
떼돈을 벌어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긴 루게로는 자신의 원래 꿈이었던 수학 교수가 되어 교단에 설 수 있었다.
한편, 루게로는 자신을 둘러싼 여러 가지 소문이 난무하며 따가운 시선이 쏟아졌지만 전혀 개의치 않았다.
그는 “과거는 과거일 뿐”이라며 “과거 덕분에 꿈도 이루고 좋은 경험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에 미치는 과거의 영향은 전혀 없다. 오직 실력으로 승부하는 교수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