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시절 멤버들이 힘들어도 악착같이 돈을 엄청 번 이유(+사진)
여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과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궁금증과 엄청난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힘들어도 악착같이 돈 많이 번 이유”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정준하는 앞서 부러워하는 심정을 볼 수 있는 캡처사진이다.
정준하는 “진짜 멋있다 조인성…” 라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무한도전은 대한민국의 지상파 방송국 MBC에서 방영되었던 예능 프로그램이다.
2005년 4월 23일부터 무모한 도전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을 시작했으며 ‘무리한 도전’을 거쳐 2006년 5월 6일 무한도전으로 재탄생했다.
이후 2016년 10월 1일 500회 방영 돌파, 2018년 3월 31일 563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명실상부 21세기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자 대한민국 예능 프로그램 역사에 길이 남을 전설적인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제목대로 도전을 메인으로 내세웠고 그래서 특집들을 보면 무언가에 도전하는 내용들이 상당히 많았다.
무한도전의 성공 요인은 기존 리얼 버라이어티와는 다르게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고정 멤버들이 서로 부딪히면서 생기는 예측 불가능한 상황들이다.
변칙적이면서도 현실적인 멤버들의 모습은 정해진 틀 안에서 진행하고 게임하던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과는 다른 모습이었다.
또한 육체적인 혹사만을 강조하던 무한도전 이전의 초창기 리얼 버라이어티와도 전혀 다른 것이었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