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12주년 보람있어” 박기량.
. 회사한테 받은, 억대 선물의 정체
박기량, 억대 벤츠 선물 받는 클래스에 입이 쩍 “회사 12주년…보람 있어”
치어리더 박기량이 선물 받은 벤츠 차량을 자랑했다.
박기량은 7월 3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뻐해줄게 잘부탁해 #12주년 #회사 선물 #의리의리”라는 글을 작성해서 게시물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회사로부터 받은 벤츠 차량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 박기량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 절반을 가린 상태에서도 미소만큼은 숨겨지지 않는다.
사진은 본 강예빈 등 지인들은 “대박 축하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고, 누리꾼들 역시 “우와 멋져요”, “와 벤츠 GLE라니”, “받을 만하다”, “기량 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차량” 등 축하를 전했다.point 234 | 1
이 댓글을 본 박기량은 “한결같이 일한 보람이 있다”는 댓글로 겸손을 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기량은 대한민국의 치어리더, 가수, 기업인 이며, 2019년 현재 롯데 자이언츠, 서울 SK 나이츠,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의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
RS ENT 치어리더 팀장이다.
한국 치어리더계의 레전드 급 인물 중 1명으로, 치어리더라는 직업을 대중들에게 주목받게 하는 데 큰 기여를 하였다.
특히 전성기 시절이었던 2012~2014년에는 1개 팀 소속 치어리더를 넘는 국민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자랑했었다.
현재도 치어리더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로 활약하며, 치어리더 외적 분야로도 활동 영력을 넓혀 활동하고 있다.
2012년부터 RS ENT 치어리더 팀의 팀장 자리를 맡고 있다.
야구장 3대 여신이라고 불리는 2세대 인기 치어리더 3명 중 1명이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