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공포 웹툰이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공포물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다가오는 8월 개봉을 앞둔 공포영화는 바로 평점 9.9의 기록을 세운 네이버 레전드 웹툰 ‘기기괴괴-성형수’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몸에 바르면 엄청난 미인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를 구매한 주인공 ‘예지’가 겪게 되는 호러 성형괴담이다.
그리고 지난 19일 유튜브 ‘Studio ANIMAL’ 채널에는 영화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예고편에는 성형수를 직접 시연하는 사람의 모습을 담아 기대를 높였따.
티저에는 “20분간 얼굴을 담가주세요. 어머, 20분이 너무 길다고요? 지금까지 당신이 외모로 고통받은 시간에 비하며 찰나입니다”라는 멘트가 의미심장하게 전해졌다.
그리고 성형수를 바른 시연자는 찰흙을 빚듯 직접 손으로 얼굴을 매만지며 미인으로 변하게된다.
그리고 이 장면을 지켜보는 예지는 넋나간 표정을 한다.
예고편 마지막에는 “화장품처럼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 구매하시겠습니다?”라는 질문과 함께 충격적인 장면들이 빠르게 지나가며 기대감과 공포감을 상승시켰따.
원작인 웹툰은 오성대 작가의 작품으로 ‘기기괴괴 성형수’는 한국 사회의 성형이라는 소재로 공포괴담을 탄생시켰다.
또한 무려 6년의 제작 기간을 걸쳐 완성된 만큼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에 초청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제26회 프랑스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제24회 캐나다 판타지아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 제23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그리고 지난 9일 개막한 제24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초청되며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