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메이크업으로 더 아름다워진 자신의 모습을 꿈꾼다.
한 여성이 메이크업만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한 중국 여성이 자신의 얼굴에 화장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아래 영상으로 놀라운 변화 장면을 먼저 만나보자.
<영상>
공개된 영상 속 한 치후아(Qi Huahua)라는 이름의 여성은 칙칙한 피부와 쌍꺼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눈, 뭉툭한 코와 두껍고 큰 입술을 가지고 있었다.
맨 얼굴의 그녀는 기초화장부터 차례차례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먼저 그녀는 스킨과 로션을 꼼꼼히 바르고 피부 보정을 위한 미백크림, 파운데이션, 파우더를 순서대로 얼굴에 발랐다.
잡티 하나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한 여성은 눈썹 도장으로 짙은 눈썹을 만들었다.
이어 컬러렌즈, 쌍꺼풀 테이프를 이용해 큰 눈을 만들었다.
그녀는 꼼꼼하게 눈 전체에 섀도우를 발라 이전보다 두 배는 더 커 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 콧대를 살릴 짙은 쉐딩과 턱선에 붙인 테이프로 입제적인 얼굴 윤곽을 만들었다.
그녀는 분홍빛 립글로즈로 앵두 같은 입술을 그렸고 겉으로 드러난 목, 팔, 어깨까지 미백 크림을 덧발라 피부톤을 맞추는 세심함까지 보였다.
화장을 끝낸 그녀는 이전과 달리 하얀 피부와 동그랗고 큰 눈, 오똑한 콧날과 반짝이는 입술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화장 전과 같은 사람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모습에 영상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그녀는 화장을 깨끗이 지우며 같은 사람 임을 확인시켜줬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주목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여드름 하나도 가리지 못하는 내 화장 실력을 반성하게 된다”, “그녀의 화장 실력이 너무 탐난다”며 메이크업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온라인상에서 수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