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보통 왁싱사(왁서)는 여성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성 왁싱사도 늘고 있다.
실제로 남성 왁싱사에게만 왁싱을 받는 고객층들도 여럿 볼 수 있다.
하지만 고객들이 민감한 신체 부위를 노출하면서 시술을 받아야하는 만큼, 남성 왁서에게도 당혹스러움이 있었는데, 특히 여자 손님이 올 경우에는 더욱 철저한 준비를 해야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사장님입니다’와 인터뷰를 한 전문 남성 왁싱사 A 씨가 있다.
지금 왁싱숍을 운영하고 있는데 A 씨는 남성인 만큼 여성 왁서가 경험하지 못한 여러 일들을 경험했다고 전했다.
남성이다보니 여자 손님보다 남자 손님 비율이 더 많다고 밝힌 A 씨는 “남자 6, 여자 4 정도가 된다”고 말하며 “여자 손님이 올 때는 따로 동의서를 작성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거리낌없이 받으러 오는 여자 손님들이 아직 많지는 않다”고 밝히면서 “브라질리언 왁싱 여자 손님 같은 경우에는 동의서를 더 철저하게 받는다. 법으로는 전혀 문제가 안되지만 그래도 꺼려지시니까..저도 여성분에 대해서는 절대 이상한 곳이 아니다 라는 인식을 드리기 위해서다”라고 설명했다.
브라질리언 왁싱 특성상, 성기 노출을 하는데 남자 왁서가 여자 손님에게 시술을 할 때는 더욱 꼼꼼한 동의 과정이 필요한 것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준비가 되신 분이다” “흥했으면 좋겠다” “여자들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겠다”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