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Uncategorized건강국제라이프문화사람들사회소비자스토리연예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이런 식의 노출은 처음…” 이름 대면 아는 걸그룹 멤버 , 파격 사진에 그야말로 반응 터진 상황 (+사진)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는 걸그룹 멤버가 있어 화제가 되는 중이다.

ADVERTISEMENT

그룹 다이아 멤버 솜이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생애 첫 바디 프로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복근이 훤히 드러나는 체크무늬 크롭 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솜이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ADVERTISEMENT

이날 그는 케이크를 베어 무는 상큼한 포즈와 함께 믿기 힘든 잘록한 허리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 특히 셔츠 단추를 풀고 거울 셀카를 찍으며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 “사실 너무 긴장하고 이렇게 노출한 적이 처음이라 걱정이 산더미였다”며 “포즈 하나하나 편안하게 촬영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촬영팀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운동 엄청 열심히 했나 보네요”, “너무 예뻐요 언니”, “언니 너무 야해요”, “우리 솜이 고생했어”, “너무 멋있어요”, “너무 섹시해요”, “우와 기절”, “몸매 미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