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드디어 개인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환호했다.
1일 공유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했는데, 이후 그가 처음으로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이목 집중 시켰다.
공유는 사진에 아무런 멘트 없이 흰 접시에 담겨 있는 통오징어 요리 사진 한 장만 게시했다.
곧이어 공유는 공유의 성인 ‘GONG’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자신의 ‘GONG’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도 업로드했다.
해당 사진들은 업로드 직후 네티즌들에게 ‘좋아요’ 수가 단숨에 6만 개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와 공유님 인스타그램이라니”, “왜 이제야 만드셨어요ㅠㅠ”, “바로 팔로우했습니다”, “얼굴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오징어 사진이 첫 게시물이라니”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공유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으며, 오는 24일에는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공개를 앞두고 있다.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2075년의 지구에서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용이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