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연예이슈핫이슈

‘쀼세계’ 보다 파격적이라는 jtbc 후속 드라마…전편 ’19세 이상’ 등급으로 방송


매 회차 큰 화제를 몰고왔던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뛰어넘는 후속작 ‘우아한 친구들’의 소식이 전해졌다.

 

ADVERTISEMENT

이 드라마는 파격적인 내용으로 모든 회차를 ’19세 이상 관람가’로 결정됐다.

 

이하 jtbc ‘우아한 친구들’

 

ADVERTISEMENT

JTBC의 금토 신작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이 19세 미만 관람 불가 등급으로 방송된다는 소식에 벌써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라인업이 공개되며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오래동안 연기로 인정받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는 유준상 씨, 송윤아 씨, 배수빈 씨, 한다감 씨, 김성오 씨, 김혜은 씨, 정석용 씨, 이인혜 씨, 김원해 씨, 김지영 씨 등 10여 명의 주연 배우들이 출연한다.

ADVERTISEMENT

 

이 배우들이 펼칠 열연이 벌써 부터 화제에 오르고 있다.

 

 

‘우아한 친구들’의 줄거리를 보면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로 소개됐다.

ADVERTISEMENT

 

 

배우들과 더불어 큰 사랑을 받은 ‘뷰티 인사이드’와 ‘또 오해영’ 등 드라마를 연출한 송현욱 감독이 이번 ‘우아한 친구들’의 연출을 맡았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졌다.

ADVERTISEMENT

 

 

다가 오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우아한 친구들’은 새 스틸컷이 공개되며 시청자 모으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