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는형님’은 지난 18일 다음 방영분 예고편에서 짤막하게 게스트로 고준희와 진구가 출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고준희는 19(일)에 방영된 ‘미운우리새끼’에도 토니의 이상형으로 깜짝 출연을 했었다.
걸크러쉬의 대표주자 고준희가 예고편에 방영이 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고, 시청자들의 기대도 증폭되고 있다.
JTBC ‘아는형님 고준희, 진구 편’은 오는 25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고준희는 예고편에서 일반적인 여성 게스트과는 달리 긴생머리 대신 트레이드 마크인 숏컷 헤어스타일에 흰색 셔츠 오버핏 블라우스를 입고 베이지색 교복 바지를 입은 채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아는형님’의 여성 게스트들이 너무 짧은 치마를 입고 나와 가족들과 시청하기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었는데 이번 고준희의 모습은 색다르고 기대가된다고 의견을 전했다.
한편 JTBC ‘아는형님 고준희, 진구 편’ 예고편을 본 네티즌의 반응은 각양각색이다.
“짧은 머리에 바지를 입은 모습에 포스가 넘친다”,”교복치마대신 바지를 입은것이 더 잘어울린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준희는 방영예정인 드라마 ‘언터쳐블’에서 전 대통령의 딸로 캐스팅되면서 완벽한 변신을 준비 중이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