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다음 휴가지를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아주 유익한 정보가 될 수도 있다.
혼자 여행하는 사람이 많아진 요즘, 여행 중 로맨스를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외신 매체 ok chicas에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가 많은 도시 10곳을 소개했다고 하니 눈 크게 뜨고 살펴보자.
1. 쿠바, 아바나
쿠바는 잘생긴 남자, 몸짱 근육남들의 출신지로 유명하다.
쿠바의 좋은 기후 덕분에 티셔츠를 입는 것은 돈 낭비라는 말이 있다고 하니 눈호강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2. 프랑스, 파리
프랑스 남자들은 사랑의 도시 출신이라는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한다.
이 잘생긴 남자들은 여자들의 원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들은 달콤한 속삭임과 맛있는 요리로 당신의 마음을 사르르 녹아 내리게 만들 것이다.
3. 독일, 베를린
지적인 모습, 창조력, 친절함의 삼박자는 그들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남자 중 하나로 만들었다.
베를린은 많은 박물관, 역사적인 장소 등으로 유명한 곳이니 어쩌면 색다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지도 모른다.
4. 미국, 뉴욕
당신이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사고싶은 모든 것이 가능한 이 도시에서도 멋진 남자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명성과 재산이 넘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5. 스페인, 마드리드
전통과 고전 건축물이 많은 도시로 가장 섹시한 남자들이 살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들의 핫한 몸과 마성의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열정과 무조건적인 사랑을 확신 시킬 수 있다고 한다.
6. 포르투갈, 리스본
고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아주 잘 교육받은 사람들이 많다.
리스본의 남자들은 보통 키가 크고 카리스마가 있으며, 신사적인 매너로 여성들을 배려한다.
7.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유럽인들의 평균보다 훨씬 크며 친절하고 대화에 능통한 여성을 좋아한다고 한다.
아름다운 중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을에서 운명같은 사랑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
8. 스웨덴, 스톡홀름
스웨덴은 차갑고 멀게 느껴지는 이미지가 있지만 이것은 단지 고정관념일 뿐이라고 한다.
그들은 사실 옷도 잘 입고 센스가 넘치며, 영원한 짝을 만난다면 일생 동안 헌신적인 사랑을 한다고 한다.
9.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처럼 아르헨티나 사람들도 관능적이다. 문화가 복잡하긴 하지만 모든 여성들이 그들 앞에서 저항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라고 하니 깊은 매력에 쉽게 빠져들지 않도록 조심하자.
10. 아일랜드, 더블린
그들의 악센트는 여성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고 한다.
거친 모습과 놀라운 태도. 조금 위험해 보이긴 하지만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면 당신이 찾던 그 남자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