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에서 여종업원과 술 마시다 걸린 유노윤호,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 발간(+사진)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공감을 얻으면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유노윤호 동화책 작가 데뷔했대ㅋㅋㅋ”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씨는 앞서 어이없는 심정을 비추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A씨는 “동심 찾는 이야기라던데 ㅋㅋㅋ” 라고 첫 문장을 전했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유노윤호는 1986년 2월 6일 (35세)이다.
대한민국의 가수이며, 동방신기의 멤버로 리더, 메인댄서, 메인래퍼,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이수만이 그룹 하나를 이끌 만한 실력을 갖춘 연습생만 모아 만들었다는 동방신기의 멤버답게 춤 실력이 출중하다.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이는 인물은 바로 아버지이고 인터뷰를 길게 할 때면 높은 확률로 아버지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낸다.
아버지는 원래 금융 기관의 지점장으로 일하셨고 가치관과 성격뿐만 아니라 용모나 분위기도 비슷하다고 한다.
2021년 2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의 모 음식점에서 집합 제한 시간인 오후 10시를 넘어 자정 무렵까지 있다가 적발되어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 수사 중인 사실이 3월 9일 보도되었다.
유노윤호가 방문했던 음식점이 일반음식점이 아닌 불법 유흥주점이라고 보도되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