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멤버 김재환의 특별한 팬사랑법이 알려지며 수많은 팬들이 ‘심쿵사’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팬들이 준 코디북 보고 열심히 따라 입는 김재환’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워너원 김재환의 특별한 팬사랑법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재환은 캐주얼룩, 클래식룩 등 다양한 패션을 잘 소화하고 있다.
그의 잘생긴 외모를 한층 더 부각시켜주는 멋진 패션 센스는 사실 팬들의 사랑이 담긴 ‘코디북’에서 왔다.
지난해 12월 팬들은 김재환에게 겨울 옷과 직접 만든 코디북을 선물했다.
코디북은 팬들이 직접 상의부터 신발까지 모두 코디한 것으로 그가 옷을 입을 때 참고하라고 만들어 준 책이다.
김재환은 하나하나 정성 들여 코디북을 만들어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종종 코디북 그대로 옷을 입고 스케줄을 소화한다.
지난 11일 요하이 팬사인회에서 김재환은 코디북 속 일명 ‘성공한 자영업자 클래식룩’을 그대로 입고 팬들을 만나기도 했다.
또 최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에서는 ‘시크 연습룩’, ‘물만두 큐트 캐주얼룩’ 등을 입고 나와 팬들을 감동시켰다.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김재환만의 특별한 방식에 수많은 팬들은 기쁨과 설렘을 동시에 느끼며 감동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