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성폭행범으로부터 피해 여성이 벗어날 수 있었던 이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사연은 과거 2019년 4월 한 호텔에서 일어난 강제 추행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성폭행범 A씨는 과거부터 피해 여성을 짝사랑 및 스토킹을 하고 있었다.
사건 당시 호텔 방문이 열린지 몰랐던 피해 여성은 샤워를 준비하고 있었으며, 이를 발견한 성폭행범 A씨가 100kg이 넘는 몸으로 피해 여성을 움직이지 못하게 압박했다.
이러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피해 여성은 많이 당황했지만 침착하게 이 상황을 빠져나올 방법을 생각했다.
그녀는 “제가 지금 너무 더러워서 그런데 우리 같이 씻고 시작할까요?”라며 자신을 제압하던 성폭행범에게 제안을 하였다.
이러한 피해 여성의 말에 성폭행범은 기뻐했고 그녀를 화장실로 데려가 함께 샤워를 하기 시작했다.
이후 화장실에서 피해 여성을 쉴 새 없이 만지던 성폭행범은 과거부터 자신이 짝사랑해왔다는 사실을 고백했으며, 이러한 고백에 피해 여성은 흔쾌히 “여자친구가 되어주겠다”라며 그를 이용하기로 마음 먹었다.
이후 피해 여성은 해당 성폭행범에게 “저 사실을 친구랑 같이 왔는데 우리 쓰리섬으로 시작하는 건 어때요?”라며 제안을 했고 이를 수락한 성폭행범 몰래 화장실에서 빠져나와 경찰에 신고할 수 있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