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사회유머

“여자친구가 오빠 나 가.슴 작지?라고 물어보면 무조건 이렇게 말하는게 최고다!”… ‘놀라운’ 정답.jpg


남자들이 시험에 빠질 때가 있다.

ADVERTISEMENT

pexels.com

바로 여자친구가 “저 연예인이 예뻐 내가 예뻐?”, “나 살쪘지?” 등의 대답하기 곤란한 질문을 할 때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빠 나 가슴 작지?에 대한 정답”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의 내용은 일본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나 가슴 작지?”라는 질문에 대한 좋은 대답을 물어본 영상이었다.

ADVERTISEMENT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여성들은 “약간 놀리는 정도로 ‘도마같네’ 이 정도 좋을 듯”, “‘그렇지 않아’라고 말하는게 왠지 상처”, “제가 가슴이 작으면 무슨말을 해도 기분이 나쁠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그런데 한 여성이 엄청난 이야기를 한다.

 

그녀는 “차라리 농담 처럼 ‘내가 크게 만들어 줄게’라던가 그런식으로 말해주는게 좋아요”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이에 많은 시청자들과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MC들은 웃으면서 “저게 정답이다”라고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어떻게 크게 만들죠…?”, “ㅋㅋㅋㅋ 저거 정답일듯 여자인데 저런거 좋다”, “난 내가 가슴 작으면 무슨 대답을 해도 짜증날듯”, “아님 그런거 어때? A컵이니깐 너는 Angel”, “걱정마 내 것도 작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