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들이 ‘주사실’에서 당하고 있는 이상한 일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되어 각종 커뮤니티에 공유되기 시작됐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작성자 A씨는 “간호사들이 ‘주사실’에서 당하고 있는 이상한 일”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간호사.
그들이 주장에 따르면 일부 환자들에 의해 주사실에서 성.희.롱을 당하고 있다고 한다.
실제 사진 속 주사실 예절에는 “바지는 가급적 주사 맞으실 쪽 골반 밑으로 살짝만 내려주세요, 일부로 쭉 내려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간곡히 부탁 말씀드립니다. 저희가 여러번 말씀드림에도 불과하고 계속 쭉 내려주시면 주사 놓기를 거부하겠습니다”라는 충격적인 문구가 적혀 있었다.
이어 “성.희.롱이 될 수 있는 발언은 되도록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농담으로 던진 말 한마디로 서로 불편한 관계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지 내려주는 건 서비스가 아닌가? 이왕 놔줄 거 아가씨가 놔주지! 아가씨가 내 엉덩이 만져주는건가? 라는 험악한 발언이 오고 갈수 있고 또한 법원에서 뵐 수 있습니다”라고 적혔다.
이는 실제 주사실에서 간호사들이 겪었던 일로 일부 환자들이 간호사를 상대로 하는 성희롱이라고 한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음과 같은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나이 먹으면 저러더라;;” “젊은 애들은 절대 안그럼” “하루빨리 관짜야지”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