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왜 설치해서..” 병원에서 애들을 위해 설치했다가 애들이 울고불고 난리 난 이유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 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시선이 집중되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작성자 A씨는 “병원에서 아가들을 위해 설치하신 것 같은데 애기가 울고불고하면서 지나감 ㅋㅋㅋㅋ” 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음은 해당 글의 원문이다.
산타할아버지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준다는 인물이다.
크리스마스의 상징같은 인물로, “산타 할아버지”라고도 불리우며, 물론 할아버지 캐릭터가 가장 유명하긴 하고 여러 언어에서의 단어가 거의 다 할아버지 쪽으로만 나왔지만, 산타 할머니, 산타 아저씨, 산타 형, 산타 언니처럼 다양한 바리에이션도 존재한다.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준다는 전설과 별개로 크리스마스 상징으로서의 인상도 강한 편이라, 크리스마스 시즌에 ‘아이들’과는 딱히 관계없는 상점 및 각종 축제장에도 출몰, 바리에이션격으로 산타걸이나 엘프걸과 함께 판촉활동을 하거나 선물 나눠주기 행사를 하기도 한다.
혹은 성탄전야의 밤인 크리스마스 이브에 전세계의 어린 아이들이 자신들이 잠이 들었을 때 산타클로스가 굴뚝을 타고 들어와 선물을 놓고간다고 믿으며 깨어났을때인 크리스마스 아침에 눈을 뜨면 크리스마스 양말이나 머리 맡에 선물이 놓여져 있는 것을 기다린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