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사람들스토리연예유머이슈커뮤니티핫이슈

“와 진짜 이런 캐릭터였어?”..우영우 이준호처럼 젠틀할 것 같지만 본캐는 엉뚱발랄 웃수저라는 강태오(+사진)


SBS ‘런닝맨’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남자 주인공 이준호 역할을 배우 강태오의 반전 매력이 주목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최근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신드롬 급의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주연 배우인 강태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극 중에서 강태오는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를 사랑하는 이준호 역할로 출연해 댄디하고 자상한 매력으로 모두를 홀렸다고 한다.

ADVERTISEMENT

 

그러나 실제 강태오는 춤에 대한 열정이 특히 남다른 유쾌한 캐릭터라는 것이다.

 

Instagram ‘netflixkr’

ADVERTISEMENT

지난 2019년과 2020년 SBS ‘런닝맨’에 출연했던 그는 신개념 ‘안면 각기 댄스’를 보여주며 시청자와 패널들을 초토화시켰다고 한다.

 

모두가 웃느라 정신이 없는 와중에도 강태오는 무표정으로 춤에 깊이 심취해있는 모습을 보여 더욱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그는 최근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인터뷰 영상에서도 독특한 춤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춤 세계를 자랑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강태오는 엄청난 센스와 유쾌한 매력을 보여주는 ‘웃수저’이기도 하다.

ADVERTISEMENT

Instagram ‘eunbining0904’

https://www.instagram.com/p/CgRGBpLvFBO
그는 로펌 송무팀 직원이라는 극 중 배역에 걸맞게 박은빈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달콤한 초콜릿 같은 당신, 과다 당 복용죄”라는 댓글을 달았다고 한다.

ADVERTISEMENT

 

또한 우영우가 다니는 로펌 변호사 정명석 역할을 맡은 강기영에게는 “내 마음을 훔친 당신, 절도죄”라고 말하며 드라마에 제대로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한다.

ADVERTISEMENT

강태오는 강기영과 꼭 붙어서 ‘인생네컷’ 사진을 찍는가 하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유쾌한 매력을 한껏 과시하며 우영우의 ‘찐친’으로 등장하는 동그라미(주현영 분) 역할이 탐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완벽한 외모와 압도적인 피지컬로 여심을 사로잡은 강태오가 엄청난 매력과 끼를 발산하자 팬들은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