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만 구독자를 보유 중인 헬스 유튜버 김계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는 체형 교정과 재활 정보를 알려주는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있는 헬스 유튜버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유튜버 김계란 반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관심을 끌었다.
올라온 게시물에는 “사실 얼굴이 가면임…실제로는 (머리가) 풍성하다는 설도…”이라는 말이 남겨져있다.
해당 게시물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헐 진짜 가면이었냐”, “사진으로 보면 진짜 얼굴처럼 보일 때도 있는데, 영상으로 보면 가면인 거 확 티 난다”, “그럼 대머리 아니냐….????”, “헐 거짓말 치는 줄 알고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왔더니 진짜 가면 맞네”, “가면인 거 몰랐다고??? 가면 딱 티 나지 않냐”, “아니 저는 가면인 거 모르시는 분들도 있었던 게 충격”, “처음엔 몰랐는데 많이 보니까 알게됨”, “헐 저 지금 처음 알았다…점심 때마다 영상보는데 무슨일이야…?” 등 뜨거운 관심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실제로 김계란은 게시물 내용과 같이 ‘대머리 실리콘 마스크’를 착용한 채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는 그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등에서 간간히 확인 가능하다.
또한 그는 마스크뿐만 아니라 하얀 긴 수염으로 입 부분을 가리고 등장한다.
아직까지 김계란의 실물, 나이, 키 등은 구체적으로 공개된 적은 없으며 그가 UDT 특수부대 출신인 것으로만 알려졌다.
한편, 그는 지난달 SBS ‘런닝맨’에 잠깐 출연해 연예계 대표 몸짱 김종국 씨와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