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라이프연예이슈

“와.. 역시 제시는 뭔가 알았나? 진짜 찐이다 제시”… AOA 사건으로 재평가 되고 있는 제시


AOA를 탈퇴하고 배우 생활을 하고 있는 권민아가 최근 자신이 그룹내 따돌림을 당하고 있었다고 폭로했다.

ADVERTISEMENT

photonews.com

그녀는 AOA생활을 해오면서 한 언니에게 충격적인 괴롭힘을 당했고 심지어 아버지의 임종때 맘대로 울지도 못했다고 했다.

 

또한 그녀는 지속적인 괴롭힘과 눈치봐야하는 생활로 인해 신경안정제를 섭취해야 했으며 자해를 한 경험도 있다고 자신의 손목도 공개했다.

 

그녀의 충격적인 폭로에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고 누리꾼들의 추측끝에 가해자는 AOA 지민으로 예상되어지고 있다.

ADVERTISEMENT
photonews.com

그 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 시각 재평가 되고 있는 인물.jpg”이라는 제목이 올라왔는데 ‘라디오 스타’ 방송의 한 장면이었다.

ADVERTISEMENT

 

떄는 언프리티 랩스타가 방송 된 후였고 거기에 출연한 지민이 방송 중에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

 

그 후 제시는 지민에게 오더니 “아 쥐민! 항쐉 겸쏜 해야해”라고 대뜸 이야기하고 갔다고 한다.

ADVERTISEMENT
MBC 라디오스타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시 말투 음성지원 된다”, “제시 입에서 저런 말이 나오다니 지민 어지간 했나봐”, “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넼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